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주식담당자와 통화

4. 대현 주식담당자와 통화

주린이 끝판왕 2022. 2. 21.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안녕하세요. 실적이 느~~~므 잘 나온 관계로 그리고 사업보고서가 나오기까지 기다릴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열심히 찾은 종목이 잘 나가고 있다는 소식이 매체로부터도 올라고 하니 전화를 걸어 깜짝 실적의 이유를 바로 확인하고 싶었어요.  

 

https://www.ajunews.com/view/20220216141006277#PL2

 

​실적+리오프닝 겹호재에 의류업종 봄날 온다 | 아주경제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최근 국내 증시가 우크라이나 지정학적 리스크와 FOMC(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 경계감으로 크게 흔들리면서 지난해 이익이 상승한 업종에 대한 관심...

www.ajunews.com

중소형주 수익률이 역시 귲귲

 

오랜만에 연락을 했는데 담당자가 바뀌었어요. 친절하셔서 전화할 때마다 부담이 없었는데 바뀐 담당자도 친절해서 부담없이 얘기 나눌 수 있었습니다. 

 


 1. 실적이 기대 이상이다 이유는? 

IR 담당자 :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살아나서 그런것으로 보고 있다. 그리고 원가도 절감이 어느 정도 있었다(구체적으로 물어보진 못했는데 추측컨대 대현인사이드 론칭 후 어느 정도 온라인 매출이 살아나면서 원가절감 효가가 온 것이 아닌지....) 

2. 브랜드별로 특별히 매출실적이 높은것이 있나? 

 

IR 담당자 : 그런건 아니고 대체적으로 브랜드들 실적이 전체적으로 높아졌다. 

 

3. 올해 경영 목표는 ? 

 

IR 담당자 : 외부에 밝힐 수는 없으나 작년과 비슷한 수준이 되지 않을까 싶다. 

 

4. 한국에서 외주 생산을 하고 있다. 외주 생산업체들의 고령화로 인해 영향받는 부분이 있나? 

 

IR 담당자: 모르겠다. 

 

4. 투자자에게 할말이 있나? 

 

IR 담당자 : 현재 1월까지 실적이 좋다( 이후 뭐라 그랬는지 생각이 잘 안 나네요 ㅜ.ㅜ 메모 필수!!! 지금 영업이 잘 되고 있단 내용이었어요).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idx=189399 

 

모조에스핀, 한효주와 2022 봄 컬렉션 공개

<!--img1- 대현(대표 신현균)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www.fashionbiz.co.kr

이번에 박신혜가 결혼을 하고 모조에스핀 모델이 한효주로 바뀌었어요. 아이스브레이킹용으로 박신혜와 한효주 중 누가 더 모델료가 비싸냐고 물어봤는데 담당자님이 알고는 있는 눈치였어요 ㅎㅎ. 어쨌든, 그렇게 훈훈하게 전화 통화를 마무리했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몫, 제글은 참조 만요 ^^.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주식담당자와 통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원인텍 주담통  (0) 2022.07.18
에스에이엠티 주담  (0) 2021.11.11
태경산업 주식담당자와통화  (0) 2021.10.06
3. 대현주식담당자와 통화  (0) 2021.09.15
코프라 주식담당자와 통화  (0)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