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주식담당자와 통화

서원인텍 주담통

주린이 끝판왕 2022. 7. 18.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 입니다. 

 

 

 

 

서원인텍 주담과 통화한 내용입니다. 

 

전화하면 잘 안받는데 서원인텍은 잘 받네요. 

매우 끊고 싶은 맘이 느껴졌으나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궁금한건 질문했고 어느정도는 해소가 된 느낌이네요. 

 

참고 하시고 주식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A

 

1. 폴더블폰 관련 액세서리도 만들고 있나? 

-액세서리는 아니고 핸드폰 안쪽에 들어간다. 그래파이트도 쓰이고…

 

2. 폴더블폰(폴드/플립)에 방열, 방수 tape 반제품으로 만들어 삼성전자에 납품하는가? 

- 그렇다. 

 

3. 순수익이 꾸준하게 150~200억 사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회사 경영목표와 일치하는가? 

-1,3분기에 매출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  *분기적인 내용들만 언급했고 연도별 경영목표에 대해서는 크게 늘 여지는 없다고 함 

 

 

4. LG에너지솔루션 향 보호회로 매출은 현재 5% 정도 인데 회사 내부에서는 몇 향후 5년간 % 목표를 가지고 있나? 

-늘어난 여지는 없고 저 수준으로 꾸준하다. 

 

5. IR 자료를 보면  방열, 방수 테이프 부분이 진입장벽이 높다나온다. 그래도 경쟁사는 있을것 같은데 어디인가? 혹시 점유율도 같이 얘기해 줄수 있나? 

- 현재 경쟁업체는 유아이엘이 있으며 서로 삼성전자의 수주분을 양분하고 있다. 어쩔대는 우리가 매인을 하고 그쪽에서 서브를 하고.  *타사 비해 경쟁력이 크게 있다곤 보긴 어려운것으로 판단됨 

 

6. 배당성향은 40% 정도를 계속 유지할 생각인가? 

-그럴것 같다. 

 

7. 고객사 중 삼성전자의 비중은 어느정도이고 다른 고객사들도 있나? 

- 삼성향이 대부분이다. 

 

8.. 서원(천진)전자유한공사는 영업 종료되었다. 사업이 잘 되고 있는데 정리한 것은 아무래도 중국의 제한적인 환경 때문인가?    중국에서 작업하던 악세사리류는 베트남에서 이어 만드는가? 

-중국 천진에 삼성전자 공장이 폐쇠됨에 따른 조치로 키패드류, 케이스류를 납품했었었다. 베트남은 반제품류로 삼성에 납품하고 있는것으로 짐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