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김포풍무스벅DT점

주린이 끝판왕 2023. 3. 2. 0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오늘은 김포풍무DT점에서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매일 출근하는 버스에서만 바라보던 곳인데 출근길에 들어와서 앉아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게 좀 어색하면서도 새롭습니다. 

 

 

https://naver.me/59jNihbf

 

스타벅스 풍무역DT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27 · 블로그리뷰 125

m.place.naver.com

 

주차장이 넓습니다.

스타벅스 입구 쪽 주차장 뒤로도 주차장을 확장해서 쓰고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을것 같아요!

 

 

외부에서 들어오면서 어디 앉을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스타벅스 김포풍무드라이브점을 김포스터디카페로 추천하는데 한치의 망설임이 없습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이 오전 7 : 30분이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2층에 벌써 3 분이 이미 자리하고 계시네요 ㅎㅎ.  

외부전경

주문은 톨사이즈 아메리카노와 에그샌드위치를 했어요. 에그 샌드위치는 사랑이죠. 단백질 업! 

그리고 잠시 깜박하고 있었던 텀블러도 챙겨왔습니다 ^^.   주차장뷰~ 자리 너무 맘에 들어 오늘 공부는 더 잘 될 것 같아요 ><!

 

김포풍무스벅DT

 

텀블러사용할인을 받았어요. 텀블러를 가져와서 400원 세이~~ 브! 작은 돈이지만 1주 배당금 정도로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텀블러는 항상 챙겨 다녀야겠어요. 아침으로 8500원 소비했네요. 김포투썸 DT점이랑 비교하면 1,000원 정도 더 지출했는데 이 정도는 좋은 입지값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풍무도서관이 근처에 있으니 말이죠 ㅎㅎ. 

 

 

그럼 열공하세요! 

감사합니다. 

스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