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스미노에 노천온천(feat주유패스)

주린이 끝판왕 2023. 1. 18. 09: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어느 여행이든  많이 걸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영어가 공통어가 아니니 렌트를 해서 돌아다닐 수도 없고... 지하철만 타고 돌아다녀도 한국처럼 역과 역이 연결된 게 아니라 많이 걸어 다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어딜 가든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오사카역 인구 밀집도는 한국 용산의 그것과는 비교도 안되게 많습니다.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돼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으나 인구와 지리적 특성에서 오는 결과라고 믿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많이도 걸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제일 힐링한 스팟을 추천합니다. 

 

오사카 쥬유패스가 있으면 무료입장! 

스파라 내부 사진은 없습니다. 내부는 목욕탕과 노천온천이 같이 있습니다. 

알몸의 남자들 사이에서 아주머니가 일하시는건 조금 의외였네요. 

어쨌든,  오사카의 겨울은 한국의 늦가을 갖아서 서늘합니다.

노천온천도 돌아다닐만 하고 냉탕과 온천을 왔다 갔다 하면서

많이 걸어 다닌 피곤함도 씻어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외부 전경

 

 

 

 

구글지도 참조~! 

 

https://goo.gl/maps/uzjP3emos3uDS5MRA

 

천연 노천온천 스파 스미노에 · 1 Chome-1-82 Izumi, Suminoe Ward, Osaka, 559-0023 일본

★★★★☆ · 대형 공중목욕탕

www.google.com

 

 

 

 

개운하게 목욕을 하고 나서 우유로 깔끔하게 마무리 ~ 

 

 

 

스미노에 온천만 다녀와도 주유패스가 비싸다는 생각을 안하게 되네요.  

주유패스 2일권을 가지고 갔는데 한번은 더 갈걸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람도 많고 붐비긴 했지만 일본특유의 노천온천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오사카 여행 시 

꼭 한번 들리시면 좋을것 같네요. 옆에는 경정장이 있어서 '보트레이스'도 볼 수 있는 지역이라 세트로 묶어서 여행하셔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