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떼인돈 받아내기(채권추심)A~Z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최종)

주린이 끝판왕 2023. 6. 30. 08: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정말 오래 걸렸네요. 후~ 

 

채무불이행자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채권변제 현황은 변함이 없습니다. 

 

본인(채무자)도 이 조치가 꺼림칙하니 

 

6월 중순이면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고 조금만 참아 달라고 하네요. 

 

저는 제 나름대로 연체이자 계산해 놓고 있습니다. 

 

본인 왈  회사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주식으로 받아라 하더군요 ㅎㅎ. 

 

이게 참 재밌는게 전 세계 글로벌 부채에 대한 해법을 이 사기꾼 같은 사기꾼 아닌 사기꾼 같은 사람이 가지고 있더라고요.  

 

살짝 놀랬죠. 전 세계 부채가 엄청나고 그걸 값을 능력은 되지 않으니 빌려준 은행들이 채무자들 회사의 지분을 가져가는 걸로

 

빚을 줄이자는 얘기를 '언더스탠딩'에서 봤는데 그걸 본 건가 싶었죠 ㅋㅋ. 

 

대법원 사건조회 : 3개월 걸렸다.

 

 

어쨌든 택도 없는 소리고 무조건 '현금'으로 받아야죠. 

 

주민등록초본에 주소들이 다 가짜주소들이라 오래걸렸어요. 신청 당시 사법보좌관(공무원)한테

 

'나 이 사람 어딨는지 아는데 알려드려요?' 

 

물어봤으나 절차가 있데요. 법적인거니 뭐 그려려니 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채권자분들도 답답해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결국 채무자가 있는 사무실로 송달이 되었고 마무리 되었어요. 

 

근데 신청할 때 이미 사법보좌관이 얘기 했어요. 3개월은 걸릴 거라고  중간에 송달료도 더 넣어야 하고요. 

 

송달료는 넣어라 연락이 와요. 그러면 은행가셔서 납부하시면 됩니다(가짜주소로 계속보내는 비용).

 

어려울 게 없어요. 

 

그리고 기다림! 이게 힘들죠.

 

그래도 시간은 나의편이라는 생각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정의는 승리한다' 

 

멋진 정신승리를 하면서 어떻게 하면 채권자를 효율적으로 압박할 것인가를

 

유트브로 블로그로 찾아보면서 꾸준한 추심을 해야 합니다. 

 

이게 사회정의를 위해서도 엄청 중요해요. 

 

못되고 악질인 놈들은 끊임 없이 진화하고 꾸준하게 성실히 합니다. 

 

착한 사람들은 이에 비해 무릅니다. 그래서 꾸준히 지속적으로 채무자를 압박하고 진심임을 보여줘야 하죠. 

 

 

결국 왔구나!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 관련 내용은 이 포스팅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이 후 추심은 11월부터 업로드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이 추심보다 더 선순위로 둔 게 있어서 그

 

프로젝트가 끝나면 다시 꾸준하고 열성적으로 추심을 지속적으로 할꺼에요. 

 

좀 더 다이나믹한 추심활동으로 채무자를 압박하려고 합니다. 

 

채권자분들이 제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도움과 동료애를 느끼고 전투의지를 불태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의 채권추심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