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투자 아이디어

조급한 너에게

주린이 끝판왕 2020. 11. 17.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오늘은 분석글이 아니라 투자를 할 때 동행할 수 있는 마음가짐에 대해서 짧게 공유하려

 

고 합니다. 

 

'시간은 나의 편이다' 

 

 

인제 막 열심히 해보려니 벌써 2020년이 다 지나가 버리고  

 

이번 주 열심히 살아보려 했는데 벌써 주말이 다가오고 

 

시간은 언제나 저보다 앞서서 가는것 같은데 

 

시간은 나의편이라니 좀 받아들이기 어렵죠. 

 

근데 투자를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잔고가 늘어나는것을 보면서 시간이 나의 편에 있다

 

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비단 투자만이 아니라 아직 신생아지만 꾸준히 쓰고 있

 

는 '존버의 맛' 블로그도 어느덧 10,000명 가까이 봐주셨어요. 무엇을 하던지 시간의 힘은

 

강력해서 어느새 어제보다 성장한 자신을 만나게 되는 경험을 갖게 하죠. 

 

여러분들도 '시간은 나의 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하루하루를 생활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꾸뻑 

 

 

P.S 단타치는 너희들에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