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주식담당자와 통화

새론오토모티브 주식담당자와 통화

주린이 끝판왕 2021. 3. 10. 16: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 입니다. 

 

새론오토모티브 잠정 실적 발표가 나와서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을 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큰틀에서 회사의 가치를 훼손할만한 이슈가 있었는지 확인해보려고 연락을 했는데 

우려스러운 것은 있습니다.  

 

주끝 : 4분기 당기순이익 흑자 이유는? 

주담: 영업외 이익이 있었다. 복합적인 것으로  실적나오면 확인 할 수 있다. 

 

주끝 : 2021년 실적은 어떻게 될것 같은가? 

주담:  완성차 업체 2020년도 3,4 분기 실적을 확인해 보는게 좋을것 같다. 아무래도 완성차 업체의 실적에 

연동이 되어서 참고해서 생각해 보시면 될것 같다. 

 

주끝: 중국 공장 상황은 어떤가 ? 북경/연태 

주담 : 중국 자동차 시장이 좋아지고 있다. 다만, 자동차 반도체 쇼티지로 인한 생산중단 문제가 '단기적'으로

나마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현기차는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이나 GM같은 외국 완성차 업체는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 걸로 판단한다. 

 

주끝: 주요바이어의 변화 있나? 

주담 : 없었다. 

 

 

큰틀에서보면 그렇게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되지만 중국 발 매출은 다소 떨어질 여지가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매출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여파는 크지 않겠지만 성장력이 줄어들 수 있다는 점에서 주시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투자는 본인의 몫, 제글은 참고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