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끝판왕

경제 경영 블로그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_합격

주린이 끝판왕 2023. 11. 29. 0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끝판왕입니다. 

 

공인중개사 결과발표가 드디어 나왔네요. 

 

두둥!

 

합격자발표일이 다가올수록 불안감이 계속 커져갔는데요. 

결과는 다행스럽게도 합격!

큐넷

 

 

1차는 75점 무난하게 합격~

 

큐넷

 

2차는 65점으로 공인중개사법/공법에서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가  공시법/세법에서 살짝 만회했어요. 

저는 공인중개사법/공법과 공시법/세법 따로 평균 60점이상인줄 알고 조리고 있었는데 합쳐서 60점이 합격선이었네요. 

시험룰도 모르고 공부했네요. 

 

 

어쨌든 결과적으로는 가채점결과랑 똑같이 나왔어요. 

가채점 시 제 후기는 이전에 포스팅한번 했었죠. 시험 끝나고 황망히 고사장을 나오던 그때의 맑고 청량한 가을하늘이  아직도 잊히지가 않는데요. 다시 한번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2023.10.30 - [공인중개사] - 2023년 공인중개사후기(가채점포함)

 

 

2023년 공인중개사후기(가채점포함)

안녕하세요. 주린이 끝판왕입니다. 드디어 공인중개사시험이 끝났네요. 셤 끝내고 나오는데 날씨가 너무 가을가을해서 눈물이 핑도네요.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전체적인 평을 좀 해보자

johnbur.tistory.com

 

반응형

 

직장을 다닐때에도 직장에는 뜻이 별로 없었어요.

그 열정이 자산시장으로 향했고 그 결과 이런 결실을 맺는 계기가 된 게 아닌가 싶네요. 

합격했으니 공인중개사로서 커리어를 빌드업하면서 더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생생정보를 공유할 생각이에요. 

 

아무래도 소속공인중개사로서 일하게 되면 플랫폼은 달라질 것 같은데요. 

시기가 언제가 되었든 '존버의 맛' 플랫폼에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준비 흔적

 

 

합격은 도전의 시작이죠.

침체의 초입에서 그리고 평판도 좋지않은 커리어를

저만의 방식으로 정면승부해보도록 할게요. 

 

 

도전하시는 구독자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공인중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공인중개사후기(가채점포함)  (1) 2023.10.30